네이버, 네이트, 구글 지메일, MS 핫메일 지원, 다음 메일 한메일

네이버, 네이트, 구글 지메일, MS 핫메일 지원, 다음 메일 한메일, 다음메일앱은 Android OS 5.0 이상의 운영 체제에서 사용 가능한 이메일 관리 애플리케이션입니다. 이 앱은 다양한 웹 메일 서비스를 비롯해 개인, 회사, 학교 메일 등 다중 이메일 계정을 통합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다음, 지메일, 네이버, 네이트 등 주요 이메일 서비스뿐만 아니라, 야후, AOL, 핫메일, 아웃룩, MSN 등 해외 이메일 서비스까지 한 곳에서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를 통해 이메일 관리의 효율성을 높이고 사용자 경험을 개선할 수 있습니다.

이 앱은 대화형 보기를 지원하여 메일을 메신저 대화처럼 쉽게 확인할 수 있게 해줍니다. 또한, 중요 메일, 첨부 파일이 있는 메일, 읽지 않은 메일 등을 손쉽게 구분할 수 있는 소팅 기능을 제공하여 사용자가 원하는 메일을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 미리보기와 스와이프를 통한 메일 삭제 기능은 메일 관리를 더욱 편리하게 만들어줍니다. 빠른 답장 기능과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이모티콘 사용은 메일 작성을 더욱 재미있고 편리하게 도와줍니다. 또한, 암호 설정을 통해 개인 메일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옵션도 제공됩니다.

다음메일앱은 사용자가 이메일을 보다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중요한 메일에 대해 리마인더 설정이 가능하며, 새로운 메일을 위젯을 통해 바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태블릿 사용자를 위한 최적화된 화면 지원은 태블릿 환경에서도 최상의 이메일 사용 경험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다양한 기능을 통해 다음메일앱은 이메일 관리의 편리함을 극대화하며, 사용자가 일상 속에서 이메일을 더욱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이메일 사용에 있어 효율성과 편리성을 추구하는 사용자라면, 다음메일앱을 활용해 보는 것이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다음 메일 한메일, 네이버, 네이트, 구글 지메일, MS 핫메일 지원










버전
3.8.4
업데이트 날짜
2023. 1. 10.
필요한 Android 버전
6.0 이상
다운로드
5,000,000+회 다운로드
콘텐츠 등급
만 3세 이상 자세히 알아보기
권한
세부정보 보기
출시일
2013. 3. 11.
개발자:
Kakao Corp.




평가 및 리뷰

앱 정보

* 다음메일앱은 Android OS 5.0 이상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요 기능]
1. 편리한 메일 관리
다음(Daum)은 물론, 지메일(Gmail), 네이버(Naver), 네이트(Nate) 등 웹 메일 서비스,
그리고 회사나 학교 메일까지 하나의 앱으로 관리하세요.

새로운 기능

■ POP3 계정의 메일읽기 관련 오류 수정
■ 안정성 향상 및 기타 오류 해결




주요 정보

편리한 메일 관리

대화형 뷰로 모아보기

이미지도 바로바로

리마인더로 알림받기

빠르게 답장하기

카카오 이모티콘 사용


* 다음메일앱은 Android OS 5.0 이상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주요 기능]
1. 편리한 메일 관리
다음(Daum)은 물론, 지메일(Gmail), 네이버(Naver), 네이트(Nate) 등 웹 메일 서비스,
그리고 회사나 학교 메일까지 하나의 앱으로 관리하세요.

2. 대화형 보기
관련 메일을 메신저 대화처럼 모아보세요.
환경설정에서 ‘대화형 보기’ 설정해서 주고받은 메일을 한 눈에 확인해보세요.

3. 소팅 기능으로 빨리 찾기
중요, 첨부, 안 읽은 메일들을 한 눈에 확인하세요.
검색할 필요 없이 한 번의 터치로 안읽은, 중요, 첨부 메일을 빨리 찾을 수 있습니다.

4. 첨부파일 미리보기
첨부파일 메일 목록에서 이미지 파일들을 편리하게 확인해보세요.
메일 읽기, 쓰기 때에도 ‘섬네일로 보기’로 어떤 파일이 수신됐고 첨부했는지 확인 가능합니다.

5. 스와이프하여 바로 삭제
목록에서 메일을 왼쪽으로 스와이프하여 바로 삭제해보세요.
환경설정에서 스와이프하여 메일을 보관할 수 있도록 변경도 가능합니다.

6. 리마인더로 알림 받기
중요한 메일에 알람을 설정해보세요.
회의 일정 메일, 예약 메일 등 다시 확인이 필요한 메일에 알람을 설정하고 노티를 받아보세요.

7. 빠르게 답장하기
읽기 화면에서 한 번에 답장까지 해보세요.
수신한 메일 내용을 편리하게 확인하고 빠르게 답장해보세요.

8. 카카오프렌즈 이모티콘
귀여운 이모티콘으로 마음을 표현해보세요.
메일 작성 시 이모티콘 아이콘을 클릭해서 다양한 이모티콘을 사용해보세요.

9. 암호 설정
암호를 설정해서 내 메일들을 안전하게 지켜보세요.
휴대폰을 분실해도 암호 설정이 되어 있으면 누가 볼까 걱정하지 않아도 됩니다.

10. 위젯
메일앱을 실행하지 않고도 새 메일을 확인하세요.
내게쓰기 위젯을 사용하면 한 번의 터치로 내게쓰기 화면으로 진입 가능합니다.

11. 태블릿 맞춤 화면 지원
태블릿 환경에 최적화된 메일을 만나보세요.
더 큰 화면으로 시원시원하게 메일앱을 사용해보세요.

* 지원 : 네이버(Naver), 다음(Daum, 한메일), 네이트(Nate), 구글 지메일(Google Gmail), 야후(Yahoo), AOL(America Online), 마이크로소프트 핫메일(Microsoft Hotmail), 아웃룩(Outlook), MSN 등

[선택 접근 권한]
1. 저장소 : 사진 및 동영상 파일을 다음메일앱에 전송하기 위해 필요한 권한
2. 주소록 : 1) 기기에 등록된 메일주소를 다음메일앱에 전송하기 위해 필요한 권한 2) 기기에 등록된 구글 계정 정보를 얻기 위해 필요한 권한
3. 카메라 : 사진을 촬영하여 다음메일앱에 전송하기 위해 필요한 권한

* 선택 접근 권한은 동의하지 않아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
* 선택 접근 권한 미동의 시 서비스 일부 기능의 정상적인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Android OS 6.0 미만 버전을 사용 중일 경우 선택 권한을 개별적으로 허용할 수 없음으로, 보유하고 있는 단말의 제조사에서 운영체제 업그레이드 기능을 제공하는지 확인해 보신 뒤 가능하다면 6.0 이상으로 업데이트하시는 것을 권장합니다.

[Daum 고객센터]
도움말: http://cs.daum.net/m/faq/site/266
문의하기: http://cs.daum.net/m/ask?serviceId=266&categoryId=14495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첨단로 242 (주)카카오 1577-3321
----
개발자 연락처 :
1577-3754




다운로드

다음 메일 한메일, 네이버, 네이트, 구글 지메일, MS 핫메일 지원

다음메일앱은 Android OS 5.0 이상에서 사용 가능한 이메일 관리 앱으로, 다음, 지메일, 네이버, 네이트 등 다양한 웹 메일 서비스와 회사, 학교 메일까지 통합하여 관리할 수 있습니다. 앱은 대화형 보기를 통해 메일을 메신저 대화처럼 확인하며, 소팅 기능으로 중요한 메일, 첨부 파일, 읽지 않은 메일 등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첨부 파일 미리보기와 스와이프 삭제 기능으로 메일 관리가 편리해집니다.

알림 리마인더로 중요한 메일에 대한 알림을 설정하고, 빠른 답장 기능으로 빠르게 응답할 수 있습니다. 귀여운 카카오프렌즈 이모티콘으로 다양한 표현이 가능하며, 암호 설정으로 메일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습니다. 위젯을 통해 새 메일 확인이 가능하고, 태블릿 환경에서도 최적화된 화면을 제공합니다. 다음메일앱은 네이버, 다음, 네이트, 지메일, 야후, AOL, 핫메일, 아웃룩, MSN 등 다양한 이메일 서비스를 한 앱에서 관리하며, 이메일 사용을 편리하게 만들어줍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바로TV(바로티비), 실시간TV, 지상파, 케이블, 온에어 티비 보기

라이브스코어 원(Live Score one), 축구 중계, 야구 중계, 스포츠 경기 중계

4shared(4쉐어드), 다운로드, 무료 파일 공유 및 저장

라인 LINE, 라인 메신저 어플 다운로드

DMB TV, 실시간 지상파 TV 보기, 온에어 티비 시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