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키(sporki), 스포키톡, 스포츠 라이브 중계, 경기 일정, 커뮤니티

실시간TV는 인기있는 동영상 플레이어/편집기 분야에서 2위를 차지한 무료 TV 어플입니다. 이 어플은 DMB 방송, 지상파, 케이블, 스포츠 라이브 채널 등 다양한 콘텐츠를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으며,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인터페이스를 제공하여 국내 모바일 미디어 환경에 최적화된 방송 무료 시청을 제공합니다.

실시간TV의 주요 강점 중 하나는 편리한 이용 방법입니다. DMB를 지원하지 않거나 DMB 수신이 불가능한 모바일 기기에서도 이 어플을 사용하여 TV 방송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DMB가 자주 끊기거나 지원하지 않는 기기에서 불편함을 겪던 사용자들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더 이상 시간과 장소의 제약 없이 바로 TV 시청을 즐길 수 있으며, 모바일 기기로 언제 어디서든 편안하게 방송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어플의 사용은 매우 간단하며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모바일 기기에 최적화되어 화면 크기와 해상도에 맞게 자동으로 조정되므로, 사용자가 어려움 없이 시청 경험을 누릴 수 있습니다.

실시간TV의 다양한 콘텐츠 제공은 사용자들이 볼 채널과 프로그램을 선택할 수 있는 자유로움을 부여합니다. 스포츠 팬들은 스포츠 라이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경기를 감상하고, 지상파 및 케이블 채널을 통해 드라마, 예능, 뉴스 등 다양한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종합하면, 실시간TV는 무료로 제공되는 뛰어난 TV 시청 어플로서 모바일 기기 사용자들에게 강력한 편의성과 자유로운 콘텐츠 이용을 제공합니다. 특히 DMB를 지원하지 않거나 수신이 불가능한 기기에서도 TV 시청을 원활하게 할 수 있어서 많은 사용자들에게 환영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스포키(sporki), 스포키톡, 스포츠 라이브 중계, 경기 일정, 커뮤니티








버전

1.1.9

업데이트 날짜

2023. 7. 11.

필요한 Android 버전

7.1 이상

다운로드

100,000+회 다운로드

콘텐츠 등급

3세 이상 자세히 알아보기

권한

세부정보 보기

상호작용 요소

사용자 상호작용

출시일

2022. 9. 20.

개발자:

LG유플러스(LG Uplus Corporation)




평가 및 리뷰


새로운 기능

  • 응원톡을 더욱 간편하게 입력할 수 있어요!
  • 그 외 스포키를 더 편하게 쓰실 수 있도록 기능 개선 및 제보 받은 버그 수정이 포함되었어요.
  • 스포키를 이용하시다 불편한 점이 생긴다면 언제든지 고객센터를 통해 개선/제안 의견을 편하게 보내주세요!


앱 정보

[서비스 소개]
경기 일정, 중계 정보, 최신 뉴스, 문자중계를
누구보다 빠르고 정확하게!
나를 위한 스포츠 매니저로 스포키가 챙겨드려요.

하이라이트, VOD, 뉴스, 댓글 모두 활짝 열었습니다...




🔗 스포키(sporki), 스포키톡, 스포츠 라이브 중계, 경기 일정, 커뮤니티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바로TV(바로티비), 실시간TV, 지상파, 케이블, 온에어 티비 보기

라이브스코어 원(Live Score one), 축구 중계, 야구 중계, 스포츠 경기 중계

4shared(4쉐어드), 다운로드, 무료 파일 공유 및 저장

라인 LINE, 라인 메신저 어플 다운로드

DMB TV, 실시간 지상파 TV 보기, 온에어 티비 시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