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f jpg 변환 및 JPG PDF 변환, PDF 파일 변환

 pdf jpg 변환 및 JPG PDF 변환, PDF 파일 변환 앱은 모든 종류의 이미지(jpg, jpeg, png 등)를 PDF 파일로 변환하고 사용하기 쉽고, 100% 무료라고 합니다.

메모, 영수증, 청구서, 양식, 명함, 인증서, 화이트보드, 신분증 등 모든 문서와 이미지를 가져오거나 카메라로 종이 문서를 스캔하여 PDF로 변환이 가능하고, 이미지 크기 조정, 자르기, 낙서, 회전 등의 작업을 통해 원하는 대로 이미지를 조정하실 수 있으며, 이미지 최적화를 통해 더 좋은 PDF 결과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PDF 파일 압축을 통해 PDF 크기를 줄이는 기능이 지원되고, 필요에 따라 이미지 품질을 낮음, 중간, 높음 및 원본으로 설정할 수 있으며, 비밀번호를 설정하여 PDF 파일을 보호하고, 공유하는 기밀 파일을 암호화하여 다른 사람의 접근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또, 리뷰 점수가 5.0점 만점인 경우는 드문데도, 1,000만 이상 다운로드에 77.2만개의 리뷰라니 놀라운 별점이며, 상당히 유용하게 활용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1. pdf jpg 변환 및 JPG PDF 변환, PDF 파일 변환










버전

1.3.7

업데이트 날짜

2022. 11. 15.

필요한 Android 버전

5.1 이상

다운로드

10,000,000+회 다운로드

인앱 구매

항목당 ₩2,800

콘텐츠 등급

만 3세 이상 자세히 알아보기

권한

세부정보 보기

출시일

2020. 12. 8.

개발자:

Simple Design Ltd.








2. 평가 및 리뷰





업데이트 날짜

2022. 11. 15.







3. 주요 정보























이미지 투 PDF 변환 앱은 각종 이미지(jpg, jpeg, png 등)를 PDF 파일로 변환합니다. 이 앱은 사용하기 쉽고, 100% 무료입니다. 지금 사용해 보세요!


이미지 투 PDF 변환 앱으로 할 수 있는 작업:


►모든 종류의 이미지를 PDF로 변환

이미지를 가져오거나 카메라로 종이 문서를 스캔하여 PDF로 변환하세요 - 메모, 영수증, 청구서, 양식, 명함, 인증서, 화이트보드, 신분증 등 모든 문서가 지원됩니다.


►이미지 크기 조정

크기 조정, 자르기, 낙서, 회전 등의 작업을 통해 원하는 대로 이미지를 조정하세요. 이미지 최적화를 통해 더 좋은 PDF 결과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자동 정렬

이름, 크기, 생성일, 수정일 등을 기준으로 이미지와 PDF 파일을 자동으로 정렬합니다. 물론, 원할 경우, 직접 정렬할 수도 있습니다.


►PDF 파일 압축

압축을 통해 PDF 크기를 줄이는 기능이 지원됩니다. 필요에 따라 이미지 품질을 낮음, 중간, 높음 및 원본으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설정

비밀번호를 설정하여 PDF 파일을 보호하고, 공유하는 기밀 파일을 암호화하여 다른 사람의 접근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오프라인 작업

데이터를 클라우드로 전송할 필요가 없습니다. 오프라인에서 간편하게 이미지를 PDF로 변환하세요.


►변환된 PDF 파일 공유

변환된 PDF 파일을 소셜 미디어, Bluetooth, 이메일 등을 통하여 간편하게 전송하고 공유하세요.


►빠른 검색

빠른 검색 기능을 사용해 보세요. 원하는 파일을 아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키워드를 입력하기만 하면 결과가 자동으로 표시됩니다.


앱을 최적화하고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기 위하여 계속 노력하겠습니다. 질문이나 제안이 있으면 언제든지 imagetopdffeedback@gmail.com (으)로 문의해 주세요.


사진 PDF

PDF변환하고 싶으십니까? 이 PDF변환 무료 도움이 되도록 하십시오. 이 사진 PDF 앱은 간단한 단계를 거쳐 PDF변환 수 있습니다. PDF변환 무료일 뿐만 아니라 PDF변환 데 도움이 되는 강력한 사진 PDF 앱입니다. 이 PDF변환 무료을 사용해 보세요!


JPG변환

놀라운! 21세기 최고의 앱 중 하나 - JPG PDF 변환. JPG PDF 변환은 사진 PDF 변환하는 견고하고 기본적인 모바일 앱입니다. JPG변환이 필요한 경우 이 프로그램이 좋은 선택입니다. 이 JPG변환은 사진 PDF 변환하는 데 몇 초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이 JPG PDF 변환을 사용하여 필터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지금 사진 PDF 변환하십시오.

버전

1.3.7

업데이트 날짜

2022. 11. 15.

필요한 Android 버전

5.1 이상

다운로드

10,000,000+회 다운로드

인앱 구매

항목당 ₩2,800

콘텐츠 등급

만 3세 이상 자세히 알아보기

권한

세부정보 보기

출시일

2020. 12. 8.

개발자:

Simple Design Ltd.








4. 다운로드 및 설치


















pdf jpg 변환 및 JPG PDF 변환, PDF 파일 변환



 pdf jpg 변환 및 JPG PDF 변환, PDF 파일 변환 앱은 모든 종류의 이미지(jpg, jpeg, png 등)를 PDF 파일로 변환하고 이미지 크기 조정, 자르기, 낙서, 회전 등의 작업을 통해 원하는 대로 이미지를 조정하실 수 있으며, 이미지 최적화를 통해 더 좋은 PDF 결과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이 아닌 오프라인에서 간편하게 이미지를 PDF로 변환이 가능하며, 변환된 PDF 파일을 소셜 미디어, Bluetooth, 이메일 등을 통하여 간편하게 전송하고 공유하실 수 있습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바로TV(바로티비), 실시간TV, 지상파, 케이블, 온에어 티비 보기

라이브스코어 원(Live Score one), 축구 중계, 야구 중계, 스포츠 경기 중계

4shared(4쉐어드), 다운로드, 무료 파일 공유 및 저장

라인 LINE, 라인 메신저 어플 다운로드

땡겨요 사장님 라운지, 주문접수, 가게관리, 즉시정산